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구혜선, '부탁해요 캡틴' 女 파일럿 완벽 변신

강선애 기자 작성 2012.01.02 14:02 수정 2012.01.02 17:05 조회 7,489
기사 인쇄하기

구혜선

[SBS SBS연예뉴스ㅣ 강선애 기자] 배우 구혜선이 파일럿 제복을 입고 여조종사의 다부진 면모를 뽐냈다.

2일 구혜선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그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SBS 새 수목극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의 단독 포스터를 공개했다. 구혜선은 여성 부조종사가 파일럿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이번 드라마에서 주인공 한다진 역을 맡아 연기 변신에 나선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구혜선은 생기발랄한 미소와 함께 맡은 캐릭터의 성격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그의 다부진 입매와 손을 호주머니에 넣은 포즈에선 여성 조종사의 당당함과 열정이 함께 느껴진다.

구혜선은 이번 작품에서 그 동안 보여줬던 사랑스러운 모습뿐 만 아니라 당당하고 씩씩한 여성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대역으로는 최연소 프로 파일럿의 냉철함을 지닌 김윤성 역의 지진희와 호흡을 맞춘다.

파일럿으로 완벽 변신한 구혜선의 '부탁해요 캡틴'은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후속으로 오는 4일 오후 9시 55분 첫방송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