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6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TRENDY, 新 관찰예능 '싱글백서' 30일 첫 방송... 레이디제인-다닐로바-차정아 반전 매력 공개

작성 2017.06.29 10:36 조회 493
기사 인쇄하기
현대미디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현대미디어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와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의 공동 제작 프로그램 '싱글백서'가 오는 30일 오후 5시 첫 방송된다.

이 날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의 3인 3색 개성 넘치는 싱글 라이프가 전격 공개된다.

먼저 '엘프 여신'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밀착된 일상을 엿본다. 평소 즐겨 찾는 애견카페에 들러 동물들과 교감하고, 한국 요리를 만드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닐로바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

녹화에서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여신 미모 속 허당미를 보여주거나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해 '흥젤리나'로 불리는 등 반전 매력을 뽐내며 촬영 내내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특히 한국어 선생님과 함께 찜닭 요리를 하는 시간에는 방탄소년단의 'fire' 춤 동작을 따라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레시피 속 모르는 단어가 나오면 “너무 어렵다”고 힘들어하면서도 틈틈이 한국어를 공부하고 발음 교정 연습을 하는 열정을 보였다고.

현대미디어


두 번째로는 레이디 제인의 싱글 하우스가 공개된다. 특히 그녀는 아침에 일어나서 30분 동안 침대에서 나오지 않는 모습부터 소파와 한 몸 되어 시간을 보내는 등 '프로 집순이'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에 '싱글백서' 제작진은 특급 조치를 내린다. 일몰 시간까지 귀가 금지와 5분 만에 집에서 나가라는 미션을 지시한 것. 녹화에서 레이디 제인은 “전 집도 필요 없고 소파에 제가 앉아있는 공간만 있으면 된다. 강아지 마약 방석 같은 그런 자리만 있으면 된다.”며 항변, 제작진을 당황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레이디 제인이 집에서 매일 실천하는 운동법과 자신만의 모닝 주스 레시피 등 몸매관리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현대미디어


이어 세 번째 출연자 차정아의 첫 셀프 세차 도전기가 공개된다. 차정아는 '트랜스포머' 메간 폭스 흉내를 내며 세차를 시작, 멋진 포즈까지 선보이며 탑 레이싱 모델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레이디 제인, 안젤리나 다닐로바, 차정아와 '반려캠'의 첫 만남이 그려진다. 반려캠은 앞으로 출연자들이 갖고 다닐 카메라로 그들의 밀착 일상을 담아낼 예정이다. 

세 여신의 유쾌한 싱글 라이프를 확인할 수 있는 '싱글백서' 1회는 오는 30일 오후 5시 트렌디(TRENDY)와 헬스메디tv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한편, '싱글백서' 첫 방송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7월 2일까지 트렌디 채널 페이스북의 이벤트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 인증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코스메틱 제품과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트렌디 채널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rendy.ch) 참고.

'싱글백서'는 홀로 당당하고 멋지게 생활하는 여성들의 삶을 들여다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미모와 몸매 관리법은 물론, 식습관과 취미 생활을 살펴보며 그녀들의 취향과 생활 노하우를 엿본다. '홍대 여신' 레이디 제인과 '엘프 여신'으로 불리는 안젤리나 다닐로바, '레이싱모델 여신' 차정아가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트렌디(TRENDY)와 헬스메디tv 채널에서 동시 방송.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