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이수지, 쿠팡 자회사 씨피엔터 전속계약…신동엽·지예은과 한솥밥

강선애 기자 작성 2025.05.01 09:58 수정 2025.05.01 10:42 조회 88
기사 인쇄하기
이수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씨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일 씨피엔터테인먼트는 이수지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독보적인 매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맹활약 중인 종합 엔터테이너 이수지와 함께하는 미래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며 "이수지가 다재다능한 매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공개 코미디 붐을 중심에서 이끈 이수지는 다양한 무대를 넘나들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주목받았다. 특히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1부터 시즌 7까지 핵심 크루로 활약하며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에서 당당한 돌싱 과장 이수지 역을 맡아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고,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신병3'에서는 박민주 중사 역으로 배우로서 활동 저변을 확대했다. 또한 '힘쎈여자 도봉순', '눈물의 여왕', '선재 업고 튀어' 등 인기 한류 드라마에 특별 출연하며 신스틸러로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외에도 자신의 이름을 내건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를 통해서는 다양한 부캐들을 양산해 내며 대중으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올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개그우먼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오는 5일 개최하는 '제6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자 예능상 후보에도 오르는 등 코미디와 연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선전하고 있어 씨피엔터테인먼트와의 동행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쿠팡의 자회사인 씨피엔터테인먼트는 2023년 설립돼 쿠팡플레이 간판 인기 시리즈 'SNL 코리아', '직장인들' 등 작품 제작과 더불어 매니지먼트 기능까지 더해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씨피엔터테인먼트에는 신동엽, 지예은이 소속돼 있다.

[사진제공=씨피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