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새롭게 돌아오는 SBS '과몰입 인생사' 시즌2가 첫 회에서 전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를 다룬다.
세상을 뒤흔든 인물의 숨겨진 '인생사'와 결정적 '선택'을 추적하고, 한순간의 선택으로 벌어지는 거대한 나비효과로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를 선보이는 '과몰입 인생사'가 오는 11일 시즌2의 첫 회를 선보인다. '과몰입 인생사' 시즌2 1화의 주인공은 현재진행형 딜레마를 안고 있는 전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다.
여러 이슈와 루머 등으로 늘 화제 중심에 있는 그는 미국 대통령 출신 최초로 총 88개의 혐의로 형사 재판 중이다. '과몰입 인생사' 시즌2가 첫 방송되는 11일은 도널드 트럼프의 재판 선고일과도 같은 날이어서, 과몰입러들의 궁금증이 더욱 상승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의 인생을 조명할 '인생 텔러'로는 정치외교학자이자 국제정세 전문가인 김지윤 박사가 출연한다. 김지윤 박사는 '과몰입 인생사' 시즌1에서 전 세계를 마약으로 물들인 극악무도한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인생을 주제로 스토리를 몰입감 있게 전달해 시즌1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앞서 공개된 '과몰입 인생사' 시즌2 1화 예고에는 새롭게 MC로 합류한 홍진경이 "이런 일이 벌어진다고!"라며 크게 놀라고, 선택의 결과를 보고 충격에 목덜미를 잡는 해원, 이찬원, 이용진의 표정이 담겨 있어 누군가의 선택이 이 세계를 어떻게 뒤흔들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시즌1에서 이경규, 장항준, 배철수 등의 인생 텔러와 함께 이소룡, 월트 디즈니, 존 레넌 등의 인생 선택을 조명해 화제를 모았던 '과몰입 인생사'. 시즌2에서는 강력해진 주제와 함께 대세 예능인 홍진경의 합류로 더 탄탄해진 MC군단의 티키타카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널드 트럼프의 인생 선택들을 들여다 볼 '과몰입 인생사' 시즌2의 첫 회는 오는 11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