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종민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27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의뢰인 김종민이 덩치들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덩치들은 김종민을 가운데 자리로 안내했다. 이를 보던 이국주는 "오빠 폐소공포증 있으면 힘들 수도 있어요"라며 "우리가 약간 타이트하다. 그래도 그나마 슬림이들이 온 거다"라고 했다.
박나래와 서장훈 사이에 앉은 김종민은 "뭔가 꽉 낀 거 같아"라며 웃었다. 이를 보던 서장훈은 "입맛만은 굉장히 까다로운 남자다. 전국 식당에 이 분 사인이 안 걸린 곳이 없다"라며 김종민을 소개했다.
그리고 서장훈은 그에게 어떤 주제의 맛집을 의뢰할 것인지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여자친구와 함께 먹으면 좋을 거 같은 맛집을 소개해 달라"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덩치들은 김종민이 공개한 주제에 그가 정말 여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했다. 특히 박나래는 "이제는 다 편하게 이야기하는 거냐?"라며 여자친구 존재를 공개할 것인지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아니요. 저는 편하게 이야기한 적 없어요"라고 했고, 덩치들은 "그래서 여자친구가 있다는 거냐, 없다는 거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종민은 "비밀입니다"라고 대답을 피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