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4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김광규, "절친 최성국 결혼에 충격…최성국이 아내 만난 카페 두 번 방문"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11.19 23:23 수정 2023.11.20 13:26 조회 476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광규가 절친 최성국에 대한 부러움에 괴로워했다.

1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김광규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광규는 최근 충격에 빠졌던 일에 대해 고백했다. 말도 못 할 정도로 그를 충격에 빠뜨린 일은 절친 최성국의 결혼 소식.

이에 김광규는 "불타는 청춘을 같이하면서 친해졌다. 옆에서 봤을 때 최성국은 결혼 못하겠다는 생각을 했다. 왕자병이 너무 심했다. 그런데 느닷없이 결혼을 통보해서 힘들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아내와 차이 차가 24살 나는 최성국을 떠올리며 김광규는 부러움의 한숨을 쉬었다. 이어 그는 "제 고향 부산에서 만났더라. 커피숍 옆 테이블에서 모기약을 발라주다가 인연이 되어서 결혼했다더라"라고 밝혔다.

이에 MC들은 "그러면 뭐라도 바리바리 싸들고 카페 주변을 어슬렁 거려봐라"라고 했다. 그러자 김광규는 "사실 고향 갈 때 그 카페에 두 번 갔었다. 궁금하잖냐. 그런데 낮에 갔더니 손님이 별로 없어서 커피만 마시다가 왔다"라며 씁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