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룸메이트’ 나나, 몸무게에 재더니 “살 쪘다” 발언 화제

작성 2014.07.13 21:44 조회 2,443
나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룸메이트' 나나, 몸무게에 재더니 “살 쪘다” 발언 화제

13일 방송된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애프터스쿨 나나의 몸무게 발언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세호는 다이어트를 선언하며 체중계를 구입, 멤버들의 몸무게를 재보자고 제안했다. 그러자 멤버들은 한 번씩 체중계 위에 올라가면서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했다.

나나에 순서가 되자 “운동을 해서 몸이 불었다”고 하며 체중계에 올라갔으나, 52kg밖에 나오지 않았다. 이에 나나는 "요즘 살이 쪘다"며 속상해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나나, 키가 크니 몸무게 적게 나가는 것 아닌가” “룸메이트 나나, 살이 어디 붙었는지 모르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설명: 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