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4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김우빈 영상편지 '어머니에 알바 사장님들에게까지' 무슨 일이야?

작성 2014.04.12 16:03 조회 1,521
김우빈 영상편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우빈 영상편지 '어머니에 알바 사장님들에게까지' 무슨 일이야?

김우빈 영상편지

배우 김우빈 영상편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사남일녀'에서는 사남일녀와 막내 김우빈이 춘천 오탄리에서 올챙이 국수집을 운영하는 정기선-이금춘 부부와 함께 지내는 세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우빈은 메밀전을 만들기 위해 서울에 있는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요리 비법을 물었다.

이에 김우빈 어머니는 꼼꼼한 설명과 함께 직접 메밀전을 만든 영상까지 찍어 보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우빈은 자신의 어머니에게 난데없이 영상편지를 보내며 "엄마가 나를 이렇게 잘 키워줘서 잘 나아가고 있어요. 오늘 이 메밀전도 엄마의 영상을 보며 잘 만들게요"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또 그는 "옛날에 진짜 아르바이트 많이 했을 때 서빙은 많이 해서 자신있는데, 밤 까는 것은 어렵다. 아르바이트를 할 때 도움을 많이 주셔서 잘 배웠다. 덕분에 이렇게 '사남일녀'에도 나왔다"고 예전 아르바이트 사장님들에게 영상편지까지 보내 폭소케 했다.

김우빈 영상편지에 네티즌들은 "김우빈 영상편지 너무 웃겨", "김우빈 영상편지 얘 진짜 독특하다", "김우빈 영상편지 볼수록 매력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우빈 영상편지, 사진=MBC '사남일녀'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