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NS윤지 신곡 '야시시' 뮤직비디오에서 아찔한 몸매 노출
NS윤지 신곡
NS윤지 신곡 '야시시' 뮤직비디오가 남성팬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1일 NS윤지의 소속사 JTM 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야시시'의 뮤직 비디오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가요계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작곡가 SEION(세이온)이 참여한 '야시시'는 레트로한 탱고에 힙합리듬이 가미된 곡이다.
특히 라틴풍의 기타와 늘어지는 듯 한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곡으로 섹시한 NS윤지의 보컬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NS윤지는 수영복을 연상케하는 블랙 프린트 수트를 입고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이미지또한 화이트 컬러의 비키니와 블랙 컬러의 란제리룩으로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NS윤지는 이날 오후 6시 SBS MTV, SBS연예뉴스에서 동시 방송되는 '더쇼'에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NS윤지 신곡 뮤직비디오 공개에 네티즌들은 "NS윤지 신곡 뮤비 대박인데", "NS윤지 신곡 이렇게 섹시해도 되나?", "NS윤지 신곡 진짜 섹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NS윤지 신곡, 사진=야시시 뮤비 캡처 및 JTM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