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배치기 뜨래요 '슬픔 감성 극대화시킨 가사'
배치기 뜨래요
24일 정오 힙합그룹 배치기가 1년 2개월만에 신곡 '뜨래요'를 발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치기의 신곡 '뜨래요'는 그룹 3B(이기, 용배, 앙리)와 배치기가 공동 프로듀싱한 곡으로 객원 보컬 앙리와 배치기 특유의 음색과 함께 톡톡 튀는 랩이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피처링에 참여한 앙리는 슬픈 감성을 극대화했으며, 헤어진 연인에 대한 솔직한 가사로 네티즌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배치기 뜨래요 컴백에 네티즌들은 "배치기 뜨래요, 기다렸어요" "배치기 뜨래요, 배치기 믿고 듣지" "배치기 뜨래요, 드디어 왔네" "배치기 뜨래요, 노래 좋다잉"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치기는 오는 27일부터 본격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배치기 뜨래요=YMC 공식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