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목)

포토

[E포토]동방신기, 호흡도 척척 자타공인 최고의 그룹

작성 2014.03.04 18:00 조회 779
동방신기

[SBS SBS연예뉴스ㅣ 김현철 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4일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 올어바웃 K팝'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있다.

이날 '더쇼'에는 동방신기, 씨엔블루, 선미, 탑독, 스텔라, 박지윤, 베스티, 소년공화국, 멜로디데이, 알파벳, 립서비스, 루나플라이, 스피드, 레이디스코드. 방탄소년단, BTOB 등 화려한 가수들이 참여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