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 '소갈비 폭풍 흡입' 네티즌들 깜짝 놀라

작성 2014.01.16 21:43 조회 2,793
이영자 모녀 먹방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 '이영자의 먹성은 유전이었던가'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 방송이 화제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맘마미아'에서는 이영자가 어머니와 함께 출연한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 모녀는 붕어빵부터 단팥빵, 한과를 간식으로 먹고서는 식당에서 갈비찜, 게장, 식혜를 흡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이영자의 어머니는 "기름기 있고 느끼한 음식을 싫어한다"고 말한 뒤 바로 소갈비를 폭풍 흡입하는 모습을 보여줘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이영자 모녀가 소갈비가 나오자 경쟁하듯 빠른 속도로 먹는 모습이 비춰지면서 자막으로 '지금 여러분은 모녀 먹방 배틀을 보고 계십니다'라고 전해져 더욱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영자 어머니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영자는 어렸을 때 먹성이 좋지 않았다. 정말 말랐었다"고 전해 더욱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에 네티즌들은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 대박이네"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 유전일까?"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 진짜 내가 다 먹고 싶을 정도"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 이렇게 먹어야 먹방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KBS2 '맘마미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