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4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승기 짐꾼 후유증, '런닝맨' 나가서 이광수에게 한다는 말이...

작성 2014.01.11 20:58 조회 1,727
이승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이승기 짐꾼 후유증, '런닝맨' 나가서 이광수에게 한다는 말이...

이승기 짐꾼 후유증 고백이 눈길을 끈다.

지난 10일 tvN'꽃보다 누나'는 크로아티아 배낭여행 마지막 이야기 '알고 보면 여린 여자라니까'가 방영됐다.

이승기는 여행 후 나영석 PD와 만난 자리에서 "한 번 더 가면 더 잘할 수 있겠냐"는 질문에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이승기는 에필로그 특집에서 "여행 후 '런닝맨'을 나갔는데 습관적으로 이광수에게 '잠깐 여기 계세요'라고 하고 뛰어갔다 왔다"라며 짐꾼 후유증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기 짐꾼 후유증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승기 짐꾼 후유증, 이해된다" "이승기 짐꾼 후유증, 대 선배들 앞에서 많이 긴장해서 그런가" "이승기 짐꾼 후유증, 다시 가라고 하면 안 갈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승기 짐꾼 후유증 사진 출처 = tvN '꽃보다 누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