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비 김태희 "잘 지내고 있다"
비 김태희
가수 비가 연인 김태희를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26일 비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CGV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열린 컴백 기념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비는 김태희와의 관계를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 "김태희와 잘 지내고 있다. 김태희는 진심으로 나를 생각해주는 친구"라고 말하며 연애 문제에 이상이 없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공개 연애는 처음이지만 편하고 좋은 점이 훨씬 많다"며 "전화 통화로 서로 챙겨주고 있다"며 결혼에 대해서는 "언젠가는 해야겠지만 아직은 생각이 없다. 그 친구도 나도 아직은 일이 중요한 것 같다"고 전했다.
비 김태희 언급에 네티즌들은 "비 김태희, 잘 만나는구나" "비 김태희, 둘이 포착된 모습 보고 싶어" "비 김태희, 잘 어울려요" "비 김태희, 뭔가 아직도 믿기지 않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일 비는 자신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정규 6집 '레인 이펙트'를 발표하며 군입대 이후 4년 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비 김태희=쿠팡)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