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목)

스타 스타일

[화보] 김윤혜, “I ♥ Hong Kong” 여행기 공개

작성 2013.06.03 09:38 조회 6,500
김윤혜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데뷔 12년차 모델이자 배우인 김윤혜가 “I ♥ Hong Kong”이라는 테마로 패션매거진 쎄씨와 함께 한 홍콩여행 화보를 공개했다.

3박 4일 동안 진행된 이번 홍콩 화보 촬영은 아침 8시 피크트램을 타며 시작되었다. 이후 김윤혜는 소호의 필 스트리트와 주변의 독특하고 멋진 상점과 바, 레스토랑 등을 둘러보고 완차이의 블루하우스, 럭스매노호텔 실내 촬영을 이어갔다.

김윤혜

김윤혜는 베테랑 모델답게 촬영 장소에 따라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선으로 촬영 스태프들을 만족시켰으며, 촬영 틈틈이 쇼핑도 하고 맛집에서 식사하며 수다도 떨며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여주인공을 맡은 영화 '소녀'의 촬영을 얼마 전에 끝내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 김윤혜는 조만간 차기작을 결정할 예정이다.

김윤혜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