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유상무, 놀이터에서 해맑은 인증샷..'그네만 타도 웃겨'

작성 2012.04.08 13:12 조회 4,911
OSEN_201204081031779606_1_0

개그맨 유상무가 놀이터에서 그네를 타며 날아갈 듯한 포즈로 찍힌 사진을 공개했다.

유상무는 지난 7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27년 만에 탄 나의 애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상무가 흰 티셔츠에 하늘색 재킷을 입고 청바지에 운동화 등을 코디해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놀이터에서 그네를 타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순수남 그 자체. 근데 웃기다", "정말 즐거워 보인다", "그네 부서지겠다", "은근히 귀여운 모습이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 제공)
※위 기사는 SBS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OSEN에 있습니다.

<사진>유상무 미투데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