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가 오는 25일 컴백을 앞두고 '이블 큐피드' 콘셉트의 트레일러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의 새로운 트레일러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아이브는 블랙을 메인으로 한 스타일링과 강렬한 눈빛으로 한층 더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안유진은 메탈 액세서리와 블랙 레더 장갑으로 압도적 카리스마를 드러냈고, 가을은 업스타일 헤어와 깊은 눈빛으로 고혹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레이는 오버핏 수트와 깃털 장식 모자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장원영은 슬리브리스 톱과 긴 생머리로 절제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리즈는 포토제닉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이서는 헤드 스카프 스타일링으로 도발적인 이국미를 발산했다.
여섯 멤버는 단체 트레일러 포토에서도 각자의 개성을 살린 '6인 6색' 비주얼을 뽐내며, 아이브만의 색다른 '이블 큐피드' 콘셉트를 완성했다.
아이브는 2021년 데뷔 이후 'ELEVEN', 'LOVE DIVE', 'AFTER LIKE' 등 히트곡을 발매하며 국내외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오는 25일 발매되는 미니 4집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은 그들의 음악적 서사를 확장시키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XOXZ'를 비롯한 수록곡들을 통해 숨겨왔던 태도와 입체적인 정체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의 미니 4집 '아이브 시크릿'과 타이틀곡 'XOXZ'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