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지창욱이 크리스마스에 팬들과 만난다.
지창욱은 12월 25일(수) 오후 2시 · 7시, 총 2회에 걸쳐 도쿄에서 '2024 JI CHANG WOOK JAPAN FANMEETING : MERRY CHRISTMASU' (2024 지창욱 일본 팬미팅 : 메리크리스마스-)를 개최한다.
23일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 속 지창욱은 포근하면서도 편안한 미소를 지으며 연말 무드를 담아냈다.
지창욱은 올해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 영화 '리볼버' 등에서 장르와 캐릭터를 넘나드는 연기 활동을 펼쳤다.
또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로 허당미 있지만 편안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평소와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로 또 한 번 강렬한 연기로 글로벌 히트를 이끌며 큰 호평을 받았다.
누구보다 뜨거운 한 해를 보낸 지창욱은 출연했던 작품 이야기와 자신의 노래 무대를 선보이며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을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지창욱은 '싱글즈 재팬'의 창간호(2025년 1월호) 커버를 장식하며 일본 내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2025년에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로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