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황금무지개

이희진, 2014년이 기대되는 배우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 2014.01.28 14:36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이희진이 따뜻한 새해 메시지를 전했다.

MBC '황금 무지개'에 출연 중인 이희진은 설을 맞아 친필 싸인을 담은 새해 메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이희진은 '황금무지개'촬영장에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메세지와 "2014년에도 '황금무지개'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자신의 친필 싸인과 함께 설날인사를 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희진은 "2014년에도 계획하신 모든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배우로 성장해가는 이희진 많이 응원해주시고, '황금무지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소속사 (주)레젤이엔엠코리아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희진언니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희진씨 날로 젊어 지시는 듯! 너무 예뻐요~" "역시 2014년에도 드라마는 황금무지개!" "희진씨도 올 한해 파이팅 하세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희진은 '황금무지개'를 통하여 연기자로써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로 주목을 받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광고영역
광고영역
광고영역
&plink=SBSNEWSAMP&cooper=GOOGLE&RAN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