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8일(일)

영화 스크린 현장

이병헌,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실황 영화 내레이션 참여

김지혜 기자 작성 2024.11.29 09:59 조회 4,796
기사 인쇄하기
이병헌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이병헌이 김범수의 25주년 콘서트 실황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했다.

이병헌은 25년 동안 김범수의 노래와 함께 울고 웃은 다양한 이들의 사연을 읽는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특유의 진중한 목소리로 관객들에게 더욱 깊은 몰입감과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에는 시각적 놀라움을 선사할 XR(확장현실) 기법도 사용된 것으로 알려져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콘서트 실황 영화 최초로 XR 기법을 도입해 더욱 생생하게 김범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영화는 노래의 무드에 따라 바뀌는 배경들을 통해서 일반 무대보다 더욱 깊은 울림을 전해줄 예정이다.

'가슴이 지는 태양'에서는 개기일식을 하는 태양의 모습이 나오거나 '보고 싶다'에서는 황홀한 은하수의 모습이, '여행'에는 홀로 선 등대와 함께 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모습이 나오는 등 다채롭고 경이로운 백 그라운드를 통해서 마치 실제로 김범수의 노래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김범수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어우러진 XR 기법은 콘서트 실황 영화에서는 볼 수 없는 명장면을 연출해 내며 공연 실황 영화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펼쳐낼 예정이다.

배우 이병헌의 특별 내레이션과 특수 XR 기법 도입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오는 12월 11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