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이은지 "양세찬, 개그씬에서 인기 많아…'개그계의 아이돌' 시초"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3.04 06:14 수정 2024.03.04 10:08 조회 409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은지가 이상형에 관한 오해를 풀었다.

3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런닝대학교 개강총회 레이스에 이은지가 함께 했다.

이날 이은지는 런닝맨이 첫 출연이라 밝혀 멤버들의 환영을 받았다. 그리고 유재석은 "너 세찬이가 이상형이라고 하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이에 양세찬은 "이것들이 아주 그냥, 뭔 소리야 또?"라며 괜히 싫은 티를 냈다. 그러자 유재석은 "은지 이상형이 공룡상이다. 공유하고 양세찬이 이상형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은지는 "아니 그게 아니라 여태까지 만난 친구들을 봤을 때 종합적으로 입이 튀어나온 남자를 좋아하긴 했다. 그리고 관상학적으로 입이 튀어나온 사람들이 재밌고 다정하더라"라며 자신이 이상형을 좋아하는 이유를 밝혔다.

그리고 이은지는 "근데 세찬 선배님은 너무 잇몸까지 튀어나와서 아니다"라며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이에 유재석은 "그래도 세찬이가 그쪽 씬에서 인기 있었잖냐?"라고 물었고, 이은지는 "인기가 있긴 했다. 개그계의 아이돌 시초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해 양세찬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