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임영웅이 회상한 콘서트의 감동 "영웅시대가 내 가슴 뜨겁게 만들어"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2.08 09:36 수정 2023.02.08 13:42 조회 2,131
기사 인쇄하기
임영웅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첫 콘서트 무비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개봉을 앞두고 전국 투어 앵콜 공연에서 느꼈던 감동의 순간을 회상했다.

8일 물고기뮤직, CJ ENM에 따르면 스크린X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이날 공개된 영상에 직접 등장한 임영웅은 "영웅시대(임영웅의 팬덤) 여러분과 제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IM HERO' 콘서트가 이번에는 영화로 찾아옵니다"라며 개봉 소식을 알렸다.

이어 공개된 영화에 대해 "공연장에서 느꼈던 영웅시대 여러분들의 함성소리와 모습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벌써 가슴이 벅차오르는데요.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은 물론이고 콘서트 준비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웅시대와 함께한 첫 투어의 감동과 행복을 다시 한 번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라고 소개했다.

임영웅

콘서트의 감동을 되살리는 것은 물론,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영웅시대에게 전하고 싶었던 임영웅의 따뜻한 메시지까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담길 것을 예고한 임영웅은 "3월 1일 CGV에서 만나요. 건행~"이라는 인사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수용인원 2만여명 규모의 고척스카이돔을 가득 채운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앵콜' 서울 공연의 다채로운 무대뿐 아니라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 등 기존에 공개된 콘서트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모습의 임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다.

임영웅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로 촬영돼 전면과 좌우의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스크린X로 관람 시 다양한 앵글에서 담아낸 고척스카이돔의 웅장한 스케일과 극대화된 현장감까지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무대 밖 수수한 차림으로 앉아있는 청년 임영웅과, 무대 위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하는 스타 임영웅 두 가지 모습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3월 1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