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6일(월)

방송 드라마

김세희 아나운서, '펜하3' 카메오 촬영 완료…"열혈 팬이었는데, 출연 영광"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8.12 17:37 수정 2021.08.13 10:40 조회 2,582
기사 인쇄하기
김세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김세희 아나운서가 '펜트하우스3'에 카메오 출연한다.

12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김세희가 최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3'(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의 카메오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펜트하우스 3' 촬영을 마친 김세희는 "평소 등장인물 성대모사까지 할 정도로 '펜트하우스'의 열렬한 팬이었는데, 이렇게 출연하게 되어 너무나 영광"이라며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어 뜻깊었고, 이를 계기로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인사드리고 싶다"라는 출연 소감을 전했다.

'펜트하우스3'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다.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매 시즌, 매 회차 화려한 카메오의 출연으로 신선함 및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펜트하우스 3'에 김세희 아나운서가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는 김세희 아나운서의 극 중 역할에 대해 "역할은 방송에서 확인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펜트하우스3'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