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아이돌마스터 성훈, 소녀들 위한 고군분투…‘미션곡을 받아라’

작성 2017.06.23 19:05 조회 188
기사 인쇄하기
아이마스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아이돌마스터.KR' 성훈이 데뷔조와 루키조를 위해 고군분투했다.

23일 방송된 SBS연예뉴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 이하 아이돌마스터.KR) 9회에서 강신혁은 연습생들의 서바이벌 미션 곡을 쟁취하려 뛰어다녔다. 

강신혁은 연습생들에게 어울리는 곡을 안겨주기 위해 직접 발품을 팔아 가요 관계자들을 찾아다녔다. 그 곡을 위해 타 그룹의 곡과 콘셉트까지 기획해주며 노력에 노력을 더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강신혁은 왕년의 '천재 프로듀서' 명성을 잃은 터라 원하는 곡을 받기가 쉽지 않았고, 여러 다른 곡을 들어보며 고민에 고민을 더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던 와중에 강신혁은 원했던 곡의 작곡가로부터 OK 사인을 받았고, 기쁜 나머지 환호를 질렀다.

이러한 강신혁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던 연습생은 강신혁의 또 다른 모습에 웃음을 터뜨렸다. 

'아이돌마스터.KR'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SBS연예뉴스에서 방송되며 이후 오후 11시에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을 통해 한일 양국 동시 방영을 시작,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서비스된다.

사진=SBS연예뉴스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