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8)
조여정X정성일, 영화 '인터뷰'로 만난다
배우 조여정과 정성일이 영화 '인터뷰'에 캐스팅됐다. '인터뷰'는 특종이 간절한 베테랑 기자 '선주'에게 무려 열 한 명을 살해한 전대미문 연쇄살인범 '영훈''이 특별한 인터뷰를 제안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김지혜2023.07.14박원순 시장 "'채비', 대통령께 보여드리고 싶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고두심, 김성균 주연의 영화 '채비'의 단체관람 행사에 참석했다. '채비'는 30년 내공의 프로 사고뭉치 인규를 24시간 케어하는 프로 잔소리꾼 엄마 애순 씨가 이별의 순간을 앞두고 홀로 남을 아들을 위해 특별한 체크 리스트를 채워가는 과정을 그린 휴먼 드라마.
김지혜2017.11.27'채비' 감독 "나경원 의원, 장애아 부모 마음 잘 그렸다고…"
영화 '채비'의 조영준 감독이 나경원 의원이 시사회에 참석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최근 SBS funE와의 인터뷰에서 조영준 감독은 "개봉 전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위원님이 발달 장애 어머니들이 영화를 볼 수 있도록 국회 시사회를 추진하셨다.
김지혜2017.11.17[인터뷰] '채비' 조영준 감독 "여성을 모성에 가두는 건 구태의연…"
"여성 캐릭터를 모성으로 한정 짓는 게 구태의연하다고 생각해왔어요. 그런데 방송을 보고 나서 그렇게 생각해온 것도 선입견이겠구나 싶더라고요.
김지혜2017.11.16[스브수다] 고두심, 성형 배우에게 일침 "너만의 향기 잃는 것"
"배우는 시인이야. 자기 가슴을 잘 다스려야 정제된 연기가 나오는 거거든. 술수를 써서 연기하는 건 한 두 작품은 가능해. 하지만 대중의 수준이 높아졌잖아.
김지혜2017.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