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권모술수' 주종혁 "미움 받아도 좋다…잘했다는 칭찬으로 받아들여"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8.18 10:12 수정 2022.08.18 13:47 조회 3,516
기사 인쇄하기
주종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권모술수' 배우 주종혁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18일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권모술수'란 별명을 가진 권민우 역할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주종혁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드라마에서는 '밉상' 짓을 많이 해 '권모술수 권민우'로 불리지만, 주종혁 본체는 어릴 때부터 태권도를 배우고 오랜 바텐더 경력을 지닌 성실파다. 그는 밝은 이미지를 살려 찍은 이번 화보를 통해 다양한 얼굴을 지닌 배우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주종혁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모든 역할이 사랑받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안에서 홀로 악역을 맡은 심경에 대해 털어놨다.

주종혁은 "심지어 가족들도 욕을 한다. 아버지께서 내 인스타그램을 매일 들어가 보신다. '오늘도 팔로어가 천 명이 줄었어. 그만 못되게 굴어'라고 말씀하신다. 얼마 전에 팔로어가 20만이 됐는데 되자마자 아버지가 캡처해서 '축하합니다~20만이 되었습니다~'라고 카톡으로 보내셨다. 그래서 미움받아도 좋다. 처음에는 '내 욕을 하는 건가? 권민우 욕을 하는 건가?' 의아했는데 이제는 잘했다는 칭찬으로 받아들인다"며 관심이 감사하다고 답했다.

또 '권모술수', '권고사직' 등의 별명에 대해 그는 "시고르자브종혁'을 제일 좋아한다. 독립 영화에서 순박한 청년 역할을 자주 맡았었다. 내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