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김준호, "널 위해 준비한 커플 반지"…화 난 김지민에 '보석 반지' 선물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8.07 23:41 수정 2022.08.08 09:55 조회 1,427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준호가 김지민과 함께 운전면허 따기에 도전했다.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준호가 여자친구 김지민에게 운전 연수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운전면허를 따기 위해 김지민에게 레슨을 받았다. 그러나 그는 운전에는 전혀 소질이 없었고 김지민의 화만 돋웠다.

급기야 김지민은 "하지 말자. 뭘 차 운전을 하려고 그러냐"라며 운전면허를 포기하자고 했고 분위기는 걷잡을 수 없이 가라앉았다.

이때 김준호는 "지민아, 이런 분위기에서 할 이야기는 아닌데 여기가 동해라고 생각해 봐라"라며 오라고 한 이유가 있다고 했다.

이어 그는 '다행이다'를 부르며 글로브 박스를 열었다. 글로브 박스에서는 명품 브랜드 컬러의 박스가 나와 눈길을 끌었다.

김준호는 "열어봐, 널 위해 반지를 준비했어. 커플 반지야"라고 했고, 박스에서는 사탕 보석 반지가 나와 김지민을 환하게 웃게 만들었다.

김준호는 김지민의 손에 직접 반지를 껴줬고, 이에 김지민은 "이렇게 실컷 혼내고 있는데 이게 뭐냐"라며 김준호에게 했던 잔소리를 후회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