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청하, "빚 청산하고 어머니 위한 곡 선물"…최고의 효도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8.07 23:23 조회 163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가수 청하가 자신이 한 최고의 효도를 밝혔다.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가수 청하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청하가 처음 나왔을 때 주류 상표와 이름이 같아서 놀랐다"라고 했다. 이에 청하는 "제 목표가 한 때는 그 주류보다 유명해지는 게 목표였다"라고 했다.

그러자 토니 안 어머니는 "성이 청 씨야?"라고 물었고, 이에 신동엽은 "그럴 리가 있냐. 그러면 토니는 토씨냐?"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이름 때문에 술 좀 할 거 같다는 느낌이 드는데 단 한 번도 취해서 실수한 적 없다고 하더라"라고 했다. 또한 그는 "주량이 측정 불가라고 하는데 어떻게 된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청하는 "엄청 많이 마셔서 측정 불가라기보다 활동 중에 마시다 보니 다음날이나 다다음날까지 스케줄이 없을 때만 마신다. 그리고 그 한번 마실 때 원껏 마셔서 주량을 확실하게 모른다"라고 답했다.

소문난 효녀 청하는 엄마에게 한 가장 큰 효도에 대해 "현실적으로 빚을 다 청산했다. 그리고 작지만 집을 해 드리기도 했고 차도 바꿔드렸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그는 "최근에는 이 일에 가장 기뻐하셨을 거 같은데 최근 앨범에 어머니를 위해 만든 노래를 수록했다. 미국에서 어머니 혼자 키워주셔서 항상 어머니가 나에게 미안해하셨다. 그래서 항상 그때만 생각하면 눈시울이 붉어지시는데 그런 어머니를 위해 곡을 만들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