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김종국, "허경환과 김지민, 소문 들은 것 있다"…'김지민♥' 김준호 반응은?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7.25 01:04 조회 261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종국이 허경환과 김지민의 루머를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하계 단합대회를 치르는 미우새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멤버들의 근황을 전하며 칭찬을 건네는 시간을 만들었다. 이에 김준호가 8월에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리고 이상민은 "미우새에 나가서 부산에서 더 열심히 해라"라고 덕담 아닌 덕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후배 허경환도 "2년 만에 열리는 페스티벌인 만큼 거기 전념하시길 바란다"라며 자신이 빈자리를 메우겠다고 했다.

그런데 이때 김종국은 "그러고 보니 경환이랑 지민이 뭐 있지 않았어?"라고 김준호의 여자 친구인 김지민을 언급했다. 이에 탁재훈은 "그런 이야기는 하지 말라"라고 자제시켰고, 김준호는 "그냥 콩트로 그런 거지"라고 수습했다.

허경환은 김종국에게 뭐 들은 게 있냐고 물었고, 김종국은 "난 소문 들은 게 있다"라며 루머냐고 물었다. 이에 허경환은 "그냥 아니라고 해요"라며 의미심장하게 말해 김준호의 화를 돋웠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