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골목식당' 철원 샤부샤부집, "열심히 할게요, 도와주세요"…주꾸미 볶음으로 메뉴 변경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10.21 01:37 조회 376
기사 인쇄하기
골식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철원 샤부샤부집이 메뉴를 변경했다.

20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에서는 철원 골목상권에 대한 솔루션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샤부샤부집의 메뉴가 상권에 맞지 않다는 판단을 하고 고민에 빠졌다. 이에 아내 사장님은 초기에 주꾸미 볶음도 판매를 했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출산과 육아로 주꾸미 볶음을 포기하게 됐다는 아내 사장님은 "솔직히 반응이 나쁘지 않았다. 지금까지 전화가 올 정도다"라고 했다. 그럼에도 확신이 부족한 아내 사장님은 선뜻 결정을 못 내리고 고민했다. 그러자 백종원은 상권을 고려했을 때 주꾸미가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했다.

이에 아내 사장님은 미소를 띠며 정말이냐고 물었다. 백종원은 "샤부샤부는 고객층이 좁지만 주꾸미 볶음을 하면 소비층이 넓어지는 느낌이다"라며 "그리고 하고 싶은 걸 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백종원의 긍정적인 반응에 아내 사장님은 "도와주세요. 열심히 해볼게요"라며 눈을 반짝였다. 이에 백종원은 "주꾸미 이야기에 눈에 커지고 좋아하는 걸 보니까 될 것 같다"라고 용기를 북돋았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