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장현성, "첫째는 고3, 둘째는 중2, 아내는 갱년기…갱년기 올 경황없다"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9.14 00:24 조회 1,431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장현성이 평화유지군이 된 사연을 밝혔다.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배우 장현성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현성은 최근에는 아내에게 심쿵한 순간이 없다며 현재 집안 사정을 공개했다.

그는 "네 식구가 사는데 첫째 준우가 고3, 둘째 준서가 중2, 와이프는 갱년기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숙은 "누가 우선순위가 되어야 하냐?"라고 물었다.

장현성은 "다들 처지도 그렇고 성격도 그렇고 예민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보니 난 집안의 평화 유지를 해야 한다"라며 "현재 나는 초강대국 세 나라가 인접한 사이의 중재자 평화유지군이다"라고 말해 공감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예민 보스 3 대장 중 최우선 순위는 그때그때 달라진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구라는 "장현성 씨도 갱년기 올 나이 아니냐"라고 물었고, 장현성은 "갱년기가 올 경황이 없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