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오민석, 이상윤과 '운동신경' 허세 부리다가 굴욕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5.10 12:09 수정 2020.05.10 15:10 조회 681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오민석이 생일에 절친들 앞에서 분노를 터뜨린다.

10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41번째 생일을 맞아 배우 이상윤을 포함한 절친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오민석의 모습이 공개된다.

오민석이 절친들과 함께 등장하자 '미우새' 스튜디오에서는 기대감이 커졌다. 하지만 기대도 잠시, 오민석이 이상윤과 불꽃 튀는 운동 신경 허세를 부리다 만신창이가(?) 되는 일이 벌어졌다. 이를 지켜보던 녹화장에서는 "남자들끼리 만나면 저러고 노는지 몰랐다"라며 폭소와 탄식을 금치 못했다.

이후에도 오민석의 굴욕은 계속됐다. 오민석은 이상윤과 허심탄회하게 속마음을 털어놓던 중 절친들의 연이은 팩트 폭격이 이어지자 "나 오늘 생일이야!"라며 분노를 터뜨리기도 했다. 과연 오민석을 발끈하게 한 절친들의 돌직구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훈내와 위기를 넘나드는 오민석과 이상윤의 브로맨스 케미는 10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