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에이프릴 이나은, '인기가요' MC 발탁 소감 "상상도 못한 자리…영광"

강수지 기자 강수지 기자 작성 2019.10.04 16:15 수정 2019.10.04 17:02 조회 1,833
기사 인쇄하기
에이프릴 나은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MC로 발탁된 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이 설레는 소감을 밝혔다.

이나은은 4일 소속사 DSP미디어를 통해 " MC로 발탁돼 기쁘고 영광"이라고 인사했다.

그는 "에이프릴로 에 출연하면서 늘 MC의 역할을 지켜봐 왔는데, 직접 그 자리에 서게 될 줄은 상상도 못 했다"고 감격을 표했다.

이어 "첫 고정 MC라서 굉장히 떨리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이나은은 오는 20일부터 NCT 멤버 재현, 몬스타엑스 멤버 민혁과 함께 MC로서 SBS 를 이끌어 간다.

앞서 이나은은 KBS2 '뮤직뱅크',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등에서 스페셜 MC로 시청자를 만난 바 있다. 그는 당시 안정적인 진행 능력과 통통 튀는 입담을 보여줬다.

이나은은 에이프릴 활동, 인기를 모은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1, 2 김하나 캐릭터 등 다방면에서 매력을 보여왔다. 최근에는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주연 여주다 캐릭터로 변신해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