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클라라, 응답했다"…논란 이후 심경 '한밤'서 최초 고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1.05 16:22 조회 738
기사 인쇄하기
클라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클라라가 SBS '한밤의 TV연예'를 통해 논란 이후의 심경을 최초 공개한다.

오는 6일 방송될 '한밤의 TV연예'에선 클라라와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된다. 지난해 전 소속사와의 갈등으로 인해 논란을 빚었던 클라라의 첫 심경 고백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 9월, 클라라는 전 소속사 일광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을 상대로 낸 민·형사상 소송을 모두 취하했다. 클라라와 전 소속사는 약 10개월 간 첨예한 입장대립을 보여왔는데, 이번 취하로 긴 법정 공방에 마침표가 찍혔다.

서로를 소송한 이후 양측의 진실 공방이 가열됐던 상황에서, 클라라가 돌연 고소를 취하했다. 그가 갑작스러운 합의를 진행한 이유에 대해 세간의 관심이 집중됐지만, 그는 소송에 관해서 일절 침묵을 지켜왔다.

클라라는 고소를 취하한 뒤 자신의 SNS 외에는 국내 언론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한밤의 TV연예' 제작진은 오랜 설득 끝에 중국에서 촬영 중인 그를 직접 만날 수 있었다.

제작진은 “단독 인터뷰를 통해 클라라는 긴 침묵을 깨고, 논란 이후 그간의 심경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 뿐만 아니라 합의가 이루어진 배경에 대해서도 공개했다”라고 전했다.

'한밤의 TV연예'는 오는 6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