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XIA준수 "발라드 타이틀곡, 내게도 색다른 도전"

작성 2015.10.15 14:12 조회 390
기사 인쇄하기
준수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XIA준수가 미니앨범 '꼭 어제'를 발표한다.

XIA준수는 15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청음회를 열고 미니앨범을 공개했다.

타이틀곡은 '꼭 어제'다. XIA준수는 “솔로로서 타이틀을 발라드로 한 것은 처음이다. 그만큼 내게 있어서 색다른 도전인데 이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곡이라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불러왔던 곡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여서 이 곡을 타이틀로 선택한 것도 있다. 슬픔과 먹먹함을 담고 있는 듯하지만 가사를 자세히 살펴보면 희망적인, 러브레터 같은 느낌이 있다. 그런 것도 마음에 들었다”라고 덧붙였다.

뮤직비디오에는 김강우가 출연한다. XIA준수는 “김강우 형님이 꼭 출연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흔쾌히 출연해 주셔서 감사하다. 후지이 미나도 열연을 펼쳐줘서 좋은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밝혔다.

'꼭 어제'는 서정적은 음악으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심규선(루시아)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애잔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곡에 XIA준수 특유의 감성 목소리가 더해져 보다 차별화된 분위기의 발라드가 완성됐다. 미니앨범은 19일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