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방탄소년단 컴백, 음원차트 순항 중…SNS 실시간 트렌드도 핫

작성 2015.04.29 23:57 조회 1,306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방탄소년단 컴백, 음원차트 순항 중…SNS 실시간 트렌드도 핫

방탄소년단 컴백

방탄소년단 컴백 소식이 화제다.

29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신곡 'I NEED U'가 차트와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29일 0시 총 9개 트랙이 수록된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을 발매했다.

음원 공개 직후부터 지금까지 방탄소년단과 타이틀곡 제목 'I NEED U'는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전세계인의 관심사를 대변하는 SNS 실시간 트렌드에서도 온라인 핫키워드 1위에 등극했다.

신곡 'I NEED U'는 음원 차트에서도 순항 중이다. 29일 오전 9시 현재 소리바다, 지니, 다음뮤직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접수했으며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모두 10위 안에 링크됐다.

29일 발매한 '화양연화 pt.1'은 방탄소년단 전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앨범으로 타이틀곡 'I NEED U'는 끝나가는 사랑 때문에 불안해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노래다.

'I NEED U' 뮤직비디오는 30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방탄소년단 컴백에 네티즌들은 "방탄소년단 컴백 진짜 이번에 노래 좋아요", "방탄소년단 컴백 이번 앨범 더 흥했으면", "방탄소년단 컴백 대박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탄소년단 컴백,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