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K팝스타3' 출신 한희준, '한밤의TV연예' 리포터 발탁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3.23 11:26 조회 1,770
기사 인쇄하기
한희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K팝스타 시즌3' 출신의 가수 한희준이 SBS '한밤의 TV 연예'의 리포터로 발탁됐다.

한희준은 25일부터 봄 개편을 맞아 새롭게 꾸며지는 '한밤의 TV 연예'에서 리포터로 활약한다. SBS 'K팝스타 시즌3'에서 TOP6에 들고, 미국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인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11'에서 'TOP9'에 진출하는 등으로 인지도를 쌓아왔다.

제작진은 “한희준은 신인이지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쌓은 경험과 미국에서의 활동경험 때문인지 순발력 있는 말솜씨와 자신감이 눈에 띄었다. 또, 유창한 영어실력까지 겸비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스타들의 전담 리포터로도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발탁 이유를 밝혔다.

한희준은 “평소에 만나기 힘든 스타 분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어서 영광이고 즐거운 마음으로 임할 수 있을 것 같다. 생방송이라 긴장되고 떨리기도 하지만, 열심히 준비해서 리포터로서 성실한 모습 그리고 여러분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한밤의 TV연예'의 리포터로서 최근 그룹 신화와 첫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희준이 활약할 '한밤의 TV 연예'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