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김준수 정규 3집, 예약 판매 시작 '각기 다른 매력' 트랙리스트 공개

작성 2015.02.16 19:16 조회 604
기사 인쇄하기
김준수 정규 3집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준수 정규 3집, 예약 판매 시작 '각기 다른 매력' 트랙리스트 공개

김준수 정규 3집

JYJ 김준수의 정규 3집 '플라워'(FLOWER)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6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6일) 오프라인 음반판매점을 비롯하여 각종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김준수의 새 앨범의 예약판매가 시작됐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13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예약판매가 시작되자마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김준수는 앨범 발매 이후 오사카를 시작으로 서울, 태국, 상해, 도쿄 등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또 JYJ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 김준수의 특유의 보이스를 드라마틱하게 담아낸 발라드부터 트랜디한 힙합 곡들과 어반 팝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각기 다른 13트랙의 매력으로 가득한 올 봄 최고의 종합선물세트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정규 3집 앨범은 오는 3월 3일 완벽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김준수 정규 3집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준수 정규 3집, 대박이다", "김준수 정규 3집, 빨리 구매해야지", "김준수 정규 3집, 얼마나 기다렸는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준수 정규 3집,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