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소시 수영, 한밤의TV연예 하차…후임은 장예원 아나운서

작성 2014.12.23 15:34 조회 5,091
기사 인쇄하기
수영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한밤의 TV연예' 안방마님인 소녀시대 수영이 SBS 장예원 아나운서와 바통터치 한다.

23일 SBS에 따르면 수영은 24일 SBS '한밤의 TV연예'를 떠난다. 지난 2012년 6월 6일 첫 방송을 시작해 2년 6개월 만에 '한밤의 TV연예'에서 하차하게 된 것.

수영은 바쁜 스케줄과 드라마 촬영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밝은 얼굴로 매주 수요일 저녁 한밤을 책임져 왔다. 하지만 2015년 소녀시대 멤버로서 국내 활동 이외에도 다양한 해외 활동 계획을 소화해야 하기 때문에 '한밤의 TV연예' MC 자리를 떠나기로 결정을 내렸다.

이에 수영은 “ '한밤의 TV연예' MC를 하고부터 드라마 출연 등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겼다. 공연 등으로 바빴지만 보람 있었다. 나는 영원한 한밤 가족이라 생각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수영의 후임 MC자리는 장예원 아나운서가 맡는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SBS 최연소 입사 아나운서로, 'TV 동물농장'과 '풋볼 매거진 골!', '파워 FM 장예원의 오늘 같은 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진행 솜씨를 뽐내고 있다.

장예원 아나운서의 안방마님 신고식은 오는 2015년 1월 7일 '한밤의 TV연예'에서 공개된다.

장예원 아나운서

사진=SBS연예뉴스 DB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