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비 공개 'god 표 감성 발라드' 가슴 울리는 가족 이야기 눈길

작성 2014.07.11 13:42 조회 1,596
기사 인쇄하기
god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비 공개 'god 표 감성 발라드' 가슴 울리는 가족 이야기 눈길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비

god의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비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돌아온 그룹 god(이하 지오디)의 정규 8집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1일 낮 12시 지오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다.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이단옆차기와 텐조와 타스코가 공동 작업한 작품으로, 늘 곁에 있어 가족의 소중함을 잊은 채 살아가게 되는 우리가 사는 이야기를 서정적으로 그려낸 곡이다.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이런 노래의 주제가 잘 묻어난다.

중견배우 이대연, 김희령, 아역배우 서신애, 이다윗이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직비디오에서 각각 아빠, 엄마, 딸 아들로 분해 평범한 가족의 일상을 보여준다. 뮤직비디오는 가사에 충실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우리네 모습을 가장 현실적으로 그려내는 동시에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영상기법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깔끔한 블랙슈트 차림으로 특유의 말하는 듯한 낮게 읊조리는 랩과 감성이 가득 묻어나는 노래가 감성을 자극하는 사운드와 어우러져 귀를 사로 잡고 있다.

또한 god 특유의 따스함으로 세대를 뛰어 넘은 사랑에 대한 공감을 자아낸다.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비에 네티즌들은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비 나 울어",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비 너무 감동아닌가요?",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비 이게 바로 god의 발라드",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비 정말 이런 노래를 불러서 감동을 안길 수 있는 가수들이 얼마나 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2년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열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지오디는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열어 신곡을 비롯해 기존 히트곡들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비, 사진='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