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 ‘미세스캅’ 김민종, 괴로워하는 김희애 위로...“힘들면 기대라”

작성 2015.08.25 23:10 조회 1,603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I 신혜숙 기자] '미세스 캅' 김민종이 수사에 난항을 겪는 김희애를 위로했다.

25일 밤 방송된 SBS 월화극 '미세스 캅'(극본 황주하, 연출 유인식) 8회에서 최영진(김희애 분)은 실종 소녀들을 대상으로 한 연쇄살인 사건의 단서조차 찾지 못해 괴로워했다. 박종호(김민종 분)는 수척해진 최영진에게 “힘들면 어디 좀 기대라. 혼자 버티려고 애쓰지 마라”고 따뜻하게 말했다. 

미세스

하지만 최영진은 “범인이 뭘 원하고, 뭘 하려고 했는지 도저히 모르겠다. 그래서 두렵다”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박종호는 이번 사건이 세간의 주목을 받은 후 많은 가출 청소년들이 집으로 돌아갔다는 사실을 언급하며 “그것만으로도 큰일 한 거다. 그러니까 너무 잘하려고 부담 느끼지 마라. 경찰이라고 범인을 다 잡을 수는 없다”는 말로 최영진을 위로했다.

그럼에도 최영진이 피해자가 또 나올 텐데 자신은 아무것도 못 찾았다며 불안해하자 박종호는 그 모습을 안타까운 눈빛으로 바라봤다. 이어 최영진의 손을 잡아주려는 듯 팔을 뻗다가 이내 멈췄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