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드라마 왕국' 타이틀 증명…'SBS연기대상' 1차 티저, 이렇게 히트작이 많다니

작성 2025.12.09 10:45 수정 2025.12.09 10:45

연기대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2025 SBS 연기대상'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31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하는 '2025 SBS 연기대상' 측은 8일, 올 한 해 시청률에 화제성까지 다 잡은 '드라마 왕국 SBS'의 범접 불가한 존재감을 담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2025년을 빛낸 SBS 드라마가 총출동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화제성은 물론 시청률, OTT까지 올킬하며 회를 거듭할수록 질주한 SBS 드라마를 연상시키듯이 드라마 속 질주하는 영상을 활용해 흥미를 더한다.

'나의 완벽한 비서', '우주메리미', '키스는 괜히 해서!'는 직진 로맨스로 설렘을 폭주시키고, '보물섬'과 '우리영화', '사마귀 : 살인자의 외출'은 남궁민, 고현정, 허준호, 박형식 등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질주로 시청자의 호평을 이끌었다. '귀궁'은 흥미진진한 소재와 궁중 미스터리, 에피소드로 전 세계에 K-귀물 판타지의 매력을 전했고, '모범택시3'는 전 시즌보다 한층 커진 규모와 심장의 RPM이 치솟는 박진감으로 시청자의 기대치를 완벽하게 충족시키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주옥같은 드라마들이 넘치는 만큼, SBS 드라마의 마지막 레이스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처럼 1차 티저 영상은 시청률, 화제성, OTT 등 각종 흥행 지표 상위권을 점령하며 SBS 드라마의 세계적인 위상을 증명한다. 과연 이 중에서 '2025 SBS 연기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될 주인공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