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우기, 90년대 올드스쿨 힙합 변신...싱글 타이틀 'M.O.' 뮤직비디오 티저 오픈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그룹 i-dle (아이들) 우기(YUQI)가 보법이 다른 90년대 무드를 선사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2일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공식 SNS 채널에 우기 첫 싱글 'Motivation'의 타이틀곡 'M.O.'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So What's your M.O.?'라는 'M.O.' 가사 일부와 우기 특유의 감각적인 비트가 공개되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우기는 이번 티저에서 짜릿한 시각미를 예고했다. 먼저 우기는 초현실적인 공간에서 스타일리시한 네일에 과감한 모자를 착용해 강한 개성을 드러냈다. 90년 분위기의 오피스에서는 사무용지로 만들어진 단상 위로 올라간 우기의 자유롭고 당당한 태도가 시선을 끌었다. 이 외에도 빈티지한 헤어 살롱에서 푸른색 가발을 벗는 등 예측불허의 장면들이 쉴 틈 없이 쏟아져 뮤직비디오 본편의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우기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오마주한 다채로운 포토북 콘셉트 포토로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선공개곡 '아프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청초한 비주얼과 수준급 연기력,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여 중국 유명 음원 플랫폼 QQ뮤직의 뮤직비디오 전체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타이틀곡 'M.O.'에서는 90년대 향수를 느끼게 하는 힙합 무드로 변신한다. 과감하고 자신만만한 태도와 우기 만의 새로운 접근법으로 완성할 이번 콘셉트에도 이목이 쏠린다.
우기의 싱글 'Motivation'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