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DAYS', 4만 돌파…앵콜 싱어롱 상영회까지 릴레이 매진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밴드 DAY6(데이식스)의 첫 번째 영화 '6DAYS'가 개봉 4일 만에 3만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개봉 2주차 주말, 4만 관객을 돌파했다.
'6DAYS'는 음악과 낭만을 따라 달린 6일, DAY6의 시네마틱 여정을 담은 뮤직 로드무비. DAY6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개봉한 '6DAYS'는 CGV 단독 개봉 작품으로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4위, 좌석 판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극장가에서 이례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DAY6의 음악과 영상을 큰 스크린으로 만나고자 했던 My Day(팬덤명: 마이데이)의 호평이 이어졌으며, 오는 9/5(금) 발매 예정인 정규 4집 [The DECADE]의 수록곡 '날아라! 드림라이더'가 엔딩 크레딧을 통해 선공개되며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6DAYS'는 무대인사, 싱어롱 상영회 등 이벤트 회차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개봉 3주 차 주말을 맞아 오픈된 '앵콜! 마이데이 싱어롱 상영회' 역시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앵콜 싱어롱 상영회는 오는 8/29(금)부터 8/31(일)까지 CGV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며, 기존 싱어롱 상영회와 동일하게 삽입곡의 가사가 자막으로 제공되어 관객들이 자유롭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DAY6 OFFICIAL LIGHT BAND 지참이 가능하며, 리액션, 응원법, 함성 등 자유로운 관람이 허용돼 공연장의 분위기를 극장 안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영화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글로벌 개봉과 관련된 소식은 웹사이트 (day6incinem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