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신민규, 유이수와 결별 "헤어진지 이미 오래"

작성 2025.01.10 15:59 수정 2025.01.10 15:59
신민규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2023년 8월 종영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4' 최종커플 신민규(32)와 유이수(27)가 결별한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헤어스타일리스트 유튜버 기우쌤(본명 이성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신민규는 '하트시그널 시즌4'에서 최종커플이었던 유이수와 종영 이후에도 열애를 이어갔지만 결별했다고 고백했다.

"이제 (결별 사실을) 공개했나."라는 질문을 받은 신민규는 헤어졌다는 사실을 숨기지 않으면서 "헤어졌다고 '헤어졌습니다' 이렇게 말하는 것도 우스워서 말을 하진 않았다. 이미 오래된 상태"라고 고백했다.

신민규

그러면서 신민규는 "언젠가 이야기하는 게 좋을 것 같았다. 이상한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연예인도 아닌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나의 사생활을 많이 파헤치려고 한다."고 난처함을 표현했다.

이어 "가족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서 내가 여자인 친구를 밖에서 만나면 그걸 여동생에게 알리고 '오빠에게 정신 차리라고 해라'라는 말을 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하트시그널 시즌4'에서 전략 컨설턴트라는 직업으로 나온 신민규는 유학생 출신의 모델 유이수와 만나서 실제 연인이 됐다. 두 사람이 헤어진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지난해 8월 유이수의 동창은 유이수에게 교묘한 정신적 괴롭힘을 당해서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는 내용의 폭로 글을 올리기도 했다.

kykang@sbs.co.kr

강경윤 기자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