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지드래곤, 신곡 MV 촬영 현장 스포 영상 공개
작성 2024.10.30 16:42
수정 2024.10.30 16:42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컴백을 앞둔 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신곡 촬영 현장을 깜짝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30일 오후 공식 팬 SNS를 통해 촬영 현장으로 보이는 곳을 찍은 의문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동영상에서는 기존 컴백 티저에서 보였던 로딩 화면이 끝나자 의미심장한 아이콘들로 가득 찬 노트북 화면으로 장면이 전환된다. 이어 노트북 화면 속 'ON'이란 글자가 새겨진 빨간 아이콘을 클릭하자 짧은 음악이 재생된다. 그리고 서서히 노트북이 놓인 장소가 보이는데, 무언가 촬영 중인 듯한 세트장의 면면이 담겨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특히 아이콘 클릭과 함께 재생된 곡이 앞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지드래곤의 신곡임이 드러나며, 컴백 카운트 다운이 시작된 것인지 기대감이 더욱 치솟고 있다.
지드래곤의 깜짝 영상에 팬들은 "오늘인가?", "뮤비 촬영장인가 봐", "내 심장이 미친 듯이 뛴다", "이날만을 기다려왔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앞서 지드래곤은 실루엣이 드러나기 시작한 세 번째 티저 콘텐츠까지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예고한 바 있다. 이어 이날 지드래곤이 출연한 '유 퀴즈 온 더 블럭' 본방송까지 앞두고 있어, 신곡 공개와 함께 컴백 시점에 대한 언급이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제공 : 갤럭시코퍼레이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