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12월 연말 콘서트 개최…오늘(28일) 티켓 오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성시경이 연말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관객과 만난다.
오는 12월 27일(금), 28일(토), 29일(일), 31일(화) 총 4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 성시경 연말 콘서트 <성시경>'이 개최되는 가운데, 티켓 일반 예매가 28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마음같지 않은 날들에 가끔 속상했더라도 그 하루하루만큼은 모두 대견했다고 응원하고 싶어요'라는 포스터 문구에서도 알 수 있듯, 성시경의 이번 연말 콘서트는 2024년의 추억을 뜨겁게 되새기고 2025년의 희망을 노래하는 시간들로 꽉 채워질 예정이다.
'2024 성시경 연말 콘서트 <성시경>'은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 성시경이 무대를 이끄는 연말 브랜드 대표 공연이라는 점에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름을 내걸고 개최하는 매 공연마다 전회 전석 매진이라는 놀라운 인기 기록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는 성시경이 이번에도 전 연령층의 감성을 촉촉이 적시는 명곡들을 엄선해 풍성한 셋리스트로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몰입도 높은 라이브와 깊이감 있는 감성 보이스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에도 관객들이 다채롭게 만끽할 수 있는 한층 더 특별해진 무대들로 꾸며진다. 돔 내부에 360도 원형 무대를 마련해 성시경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부터 베스트셀러까지 다양한 곡들이 수놓아질 예정이라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성시경은 2024년 마지막 밤을 관객들과 함께 보내며 행복한 추억들을 되돌아볼 예정이라 포근한 음악과 따뜻한 여운을 전달하는 가슴 벅찬 연말 공연이 될 전망이다.
[사진제공:에스케이재원]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