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진짜 등장"…비투비 서은광X이민혁, '런닝맨' 출격

작성 2024.10.25 22:14 수정 2024.10.25 22:14
런닝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들이 드디어 '런닝맨'에 출격한다.

오는 27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는 비투비 멤버 서은광과 이민혁, 그리고 배우 김아영이 게스트로 나선다.

'런닝맨' 공식 오프닝 송 '그리워하다'와 '너 없인 안 된다' 노래의 주인공인 비투비 서은광·이민혁이 드디어 '런닝맨'에 모습을 드러낸다. 과거 코로나19로 인해 비투비의 '런닝맨' 게스트 출연이 급하게 취소되고 '비투비 없는 비투비 특집'이 진행된 바 있다. 그 아쉬움을 달랠 기회가 찾아온 것. 여기에 남다른 MZ력과 절친한 지예은과의 케미로 크게 사랑받았던 김아영도 함께해 기대를 더한다.

이번 레이스는 '돈 없인 안 된다 : 폭탄 레이스'로 3번의 머니 챌린지를 하는 동안 폭탄을 피해 가능한 많은 돈을 획득해야 승리한다. 실제로 얻게 된 상금은 승리한 팀의 팀원들이 나눠 가질 수 있기에 큰 상금에 욕심이 날 수밖에 없는 상황. 미션 결과에 따라 각 팀이 획득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이 달라지는 것은 물론, 폭탄 관련 힌트도 달라져 멤버와 게스트 모두 온몸을 바친 열정적인 레이스를 펼쳤다고 해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돈 앞에서는 의리도 자존심도 없는 '런닝맨'의 '돈 없인 안 된다 : 폭탄 레이스' 편은 오는 27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