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지가 깐깐하게 고른 '정착템' 대공개…'단종되면 가만안둠' 론칭

작성 2024.10.02 14:33 수정 2024.10.02 14:33
원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구독자 96만명을 보유한 여행 유튜버 원지가 SBS 모비딕과 새로운 커머스 콘텐츠 '단종되면 가만안둠'을 론칭한다.

'단종되면 가만안둠'은 쇼핑에 깐깐한 원지가 추천하고 제안하는 '좋은 물건 합리적으로 구매하기' 프로젝트다. 평소 쇼핑에 매우 관심이 많은 원지가 본인이 직접 사용해 본 뒤 단종되면 아쉬울 정도로 마음에 든 제품과 브랜드만을 추천한다.

제작진으로부터 '본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 브랜드는 하지 않아도 된다'는 확답을 듣고 나서야 촬영을 수락할 정도로, 원지의 '깐깐한' 기준으로 제품이 선정된다. 그리고 이렇게 선정된 제품은 브랜드 관계자와 직접 만나 제품과 브랜드가 추구하는 바까지 속속들이 파헤치는 토크가 가감없이 펼쳐진다. 마지막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감사제를 여는 과정까지 그려질 예정이다.

원지

원지가 '정말 좋아서 단종되면 절대 안되는' 아이템을 추천해 나갈 '단종되면 가만안둠'은, 원지가 기존에 애용하던 아이템들뿐 아니라 새로운 제품 및 브랜드를 제안받아 직접 사용해 보고, 그 후기도 전한다는 계획이다.

깐깐한 원지가 믿고 쓰는 '정착템'은 과연 무엇일지, 원지의 최애템이 공개되는 '단종되면 가만안둠'은 오는 9일 선공개 영상을 시작으로 SBS 모비딕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