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걸그룹' 라잇썸, 워터밤 무대도 접수…무더위 잊게 한 '반전 섹시미'
작성 2024.08.20 14:41
수정 2024.08.20 14:41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라잇썸(LIGHTSUM)이 여름 축제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라잇썸은 지난 17일 강원 속초시 한 리조트에서 열린 '워터밤 속초 2024'에서 무대를 펼쳤다. 이날 라잇썸은 라이브 실력 외에도 핫한 몸매로 여름 축제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이끌었다.
라잇썸은 이날 새 디지털 싱글 'POSE!(포즈!)'를 비롯해 'Vanilla'(바닐라), 'ALIVE'(얼라이브),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 등 그동안 발표했던 곡들의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Diva(디바)', 'So Cool (쏘쿨)' 'Hot Summer(핫 썸머)'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 등 선배 걸그룹들의 서머송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라잇썸은 청순한 외모에 반전 섹시미로 시선을 끌었다. 데뷔 첫 서머송 'POSE!'에서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던 멤버들은 워터밤에서는 강렬한 의상과 비주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워터밤 행사가 끝난 후 공식 SNS에는 멤버들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면서 또다시 관심을 모았다. 이 외에도 동영상 플랫폼에서 라잇썸 멤버들의 워터밤 개인 영상들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새로운 '워터밤 걸그룹'으로 발돋움했다.
한편 데뷔 첫 워터밤 축제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라잇썸은 20일 SBS M '더쇼' 무대에 오르는 등 음악방송에서 활동을 이어간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